앤트러사이트 합정점은 여느 낡은 공장의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낡고 다소 무거운 철문을 열게 되면 이곳은 생각했던 것과 다른 지점을 보여주는 공간이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신발 공장으로서의 기능을 상실한지 오래된 이 건물을 공간재생이라는 목적으로 ‘앤트러사이트’라는 이름을 만들었습니다.

구조적으로 아름다움을 되찾은 소통의 공간이며 커피 공장으로 재탄생되었습니다. 멈춰진 공간에 ‘시간’을 넣고, 그 변화와 축적을 공유하는 것. 낯설지만 모두에게 닿을 수 있는 부분을 찾고자 합니다. 우리의 이러한 맥락은 합정점을 시작으로 제주 한림, 서울 한남, 서울 서교까지 꾸준히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만드는 공간들은 새롭고 낯선 시간의 직접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고 모두의 작업실이자 영감의 요소가 되길 바랍니다.

헤르만 헤세는 토마스 만의 작품에 대해 그다지 의도적이지 않고, 허구적이지도 않으며, 자연스럽고 설득력이 있어 마치 자연의 일부인 듯한 느낌을 받는 다고 했습니다.
앤트러사이트는 커피를 통해 토마스 만의 작품처럼 모두의 삶에 연결되어 편안함과 긴장감 사이에서 함께 소통하고 싶습니다. 이 절묘한 균형감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해결해내는 힘을 갖는 것이 우리가 축적해야할 시간이며 곧 앤트러사이트의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앤트러사이트는 커피의 품질과 추출에 대해 열정을 갖고 계속해서 고민하고 함께 결정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우리는 서로가 만족할 수 있는 커피, 하나의 문화로 남을 수 있는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추출 교육과 퀄리티 컨트롤에 시간을 쏟아냅니다. 각 생두의 잠재적 특성을 끌어내기 위한 최적의 온도, 로스팅 시간, 열량 조절을 찾아내어 프로파일을 구축해냅니다. 이 모든 일련의 과정을 통해 앤트러사이트 커피 로스터스는 타협하지 않는 품질 관리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구체적인 결과물을 만들어 냅니다. 
다양한 실험을 통해 표면적이지 않고, 또 다른 사고의 지점을 건드리는 행위. 이는 곧 작은 세계에 대한 표현이자 ‘어떤 커피를 어떻게 내어놓을까’라는 가장 원초적인 목표입니다.
앤트러사이트는 매일 커피를 볶아내는 작업이 이루어지며 신선한 커피를 위해 노력합니다. 이러한 우리의 태도는 카페, 레스토랑, 기타 업체 등 어느 곳에서든 체험하실 수 있으며, 우리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한 잔의 커피를 약속합니다.

Anthracite Coffee.

40 Itaewon-ro, Yongsan-gu, Seoul, Rep of Korea.

Business Reg. 495-88-00190   

Ecommerce License. Seoul Yongsan-00449   

Ceo. Bang Hyun Joo 


Terms of Use  |  Privacy Policy

T. 02-336-7050

info@anthracitecoffee.com 


ABOUT   |   WHOLESALE


Copyright © Anthracite Coffee. 2017 All rights reserved.   

Site designed by Araby Studio.


Anthracite Coffee.  (주) 앤트러사이트커피 

CEO. Bang Hyun Joo

240 Itaewon-ro, Yongsan-gu, Seoul, Rep of Korea.

Hosting by (주)아임웹  Business Reg. 495-88-00190   Ecommerce License. Seoul, Yongsan-00449   

Terms of Use  |  Privacy Policy 

Copyright © Anthracite Coffee. 2017 All rights reserved.   Site designed by Araby Studio.

T. 02 - 337 - 5080

info@anthracitecoffee.com 

ABOUT 

WHOLESALE